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Announcement 여기 주모옥! ⤵

구글 블로거/블로그스팟 하시는 분들 서로의 이웃이 되어봅시다

네이버 블로그를 보다보면 부러운 기능이 하나 있습니다. 서로이웃, 이웃추가하기 기능입니다. 블로그를 하다보면 어느정도 영향력도 생기고 내 블로그를 찾는 이웃이 많아지는게 눈에 보이면 뿌듯하기도 하죠. 구글에서 블로그스팟을 운영하는 분들에게도 비슷한 기능이 있죠. 팔로우 기능 버튼입니다. 근데 사용하시는 분들 찾기가 힘들어요. 좋은 기능인데 버려지는거 같아 아쉽습니다. 그래서 남들 안쓰는 기능 저는 꿋꿋하게 유지하고 써보려고 합니다.    현재 저의 우측 사이드바 블로그 친구상태 입니다. 쓸쓸합니다. 물론 혼자선 실행하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혹시나 블로그스팟, 블로거 운영하면서 나도 친구가 필요하다 생각되시면 사이드바에서 공개로 친구 구독해주세요. 이 글에 댓글 달아주시면 저도 친구가 되어드리겠습니다. 화이팅 

원주 단계동 닭갈비 맛집 우성 닭갈비


늦은시간 배가 고파서 둘러보다가
사람이 많길래 들어갔던 음식점. 

춘천에서 생활을 오래했던 나에게
닭갈비는 너무 익숙한 음식. 덕분에 닭갈비는 춘천이지 하면서도 왠지 많은 손님에 한끼때우자며 들어갔다.
춘천본점이고 이곳이 원주점이니 맛있어서 넘어온듯. 그러고보니 춘천에서도 들어본 기억이..


숯불닭갈비도 유명하지만 이렇게
철판에 느긋하게 익혀먹는 닭갈비가 나는 은근 더 맛있다고 생각한다.
이 집엔 닭내장도 팔고있어서 오랜만에 시켜볼까 했는데 같이 먹는 지인이 영 내키질 않는가 보다.
먹어보면 씹을수록 꼬숩고 별미인데,


대신에 취향껏 치즈와 우동사리를 넣어 함께 먹었다.
양념맛이 땡기게 맛있어서 살짝 느끼한 치즈와 어울리니 조화가 좋았다.
동치미 국물도 달고 시원해서 마음에 들었고 상추나 깻잎을 간편하게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있는 점이 장점


양도 가격대비 푸짐한 편이고
오랜만에 닭갈비를 먹어서 그랬는지 정말 맛있게 먹었다. 추천

댓글